디지털마케팅은 디지털미디어를 주요 매체로 마케팅 활동을 펼치기 때문에 디지털기술을 필요로 합니다.
대표적으로
메타 픽셀을 홈페이지에 설정하여 맞춤 타겟을 설정하고 광고효율을 분석할 수가 있습니다.
구글 애널리틱스를 홈페이제 설정하여 사용자의 행동 흐름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성과분석을 위해서는 디마테크가 필수적으로 활용이되어야 합니다.
디마테크는 그렇게 어려운 기술을 아니지만 마케팅을 이해하고 있어야만 제대로된 설정을 할 수가 있습니다. 본 과정은 디지털마케팅과 광고 그리고 디마테크 기술을 어떻게 융합하여 디지털마케팅에 활용할 것인지를 배우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