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4 구글전자상거래란?
구글 전자상거래 설정은 Google 애널리틱스(GA)에서
웹사이트의 전자상거래 데이터를 추적하고 분석할
수 있도록 설정하는 기능입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매출, 주문 수, 평균 주문 금액(AOV),
제품 성과, 전환율 등의 중요한 전자상거래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치360
비디오360
디스플레이360
구글애즈
루커스튜디오
태그매니저
마이비즈니스
구글클라우드
구글쇼핑
구글애드매니저
구글플레이
유튜브
처음 GA4를 설정하고 방문자 데이터만 보였는데 전자상거래 설정이후 매출데이터까지 확인하여 마케팅 효율 분석이 가능해졌습니다.
기존의 GA4 담당자가 갑자기 퇴사를 했는데 뭐가 어떻게 설정되었는지 도무지 알 수가 없었습니다. 전문가님께서 빠르게 해결해주셨습니다
예전에 세팅한 값과 충돌이 발생하여 데이터가 뒤엉켰는데 꼼꼼하게 진단하게 문제를 해결해주셨습니다.
상사에게 전자상거래에 대해서 효과에 대해서 보고를 해야 했는데 설정 후 전화로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무사히 보고 마칠 수 있었습니다.
단순하게 전자상거래 뿐 아니라 구글광고전환 설정도 요청했는데 구글의 서비스를 GA4에서 모두 볼 수 있게 설정해주셨습니다.
GA4분석부터 시작하여 결국엔 데이터를 기반으로한 디지털마케팅에 대한 전반적인 컨설팅까지 해주셨습니다. 많은 도움되었습니다
디지털빛은 디마테크 전문기업입니다.
통합 보고서 상품을 주문하시는 고객들에게 아래의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GA4 전자상거래
33만원 상당의 GA4 기반 전자상거래 설정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카페24,메이크샵, 고도몰 기준)
구글애즈 전환설정
22만원 상당의 구글애즈 광고전환
추적설정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카페24,메이크샵, 고도몰 기준)
구글 검색엔진 등록
11만원 상당의 구글서치어드바이저 등록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카페24,메이크샵, 고도몰 기준)